https://gamecodi.com/1971/overlapped-i-o%EC%97%90%EC%84%9C-wsarecv-%EC%97%90-zero-copy%EB%A5%BC-%EC%A0%81%EC%9A%A9%ED%95%A0-%EC%88%98-%EC%9E%88%EC%9D%84%EA%B9%8C%EC%9A%94?show=1971#q1971
Overlapped I/O에서 WSARecv()에 Zero-Copy를 적용할 수 있을까요?? - 게임코디
해답을 알아냈습니다. 결론만 말씀드리면 WSARecv()의 결과로 WSA_IO_PENDING이 나올 때(비동기 I/O)로 됬을 때 소켓 수신 버퍼의 크기가 0인 경우 TCP스택은 WSARecv()의 인자로 전달된 유저 버퍼에 바로 Co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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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en-us/help/181611/socket-overlapped-i-o-versus-blocking-nonblocking-mod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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